첨부파일 |
---|
[국제신문 2014-11-27]
제8회 '산타 원정대' 캠페인…박수관 와이씨텍 회장
신정택·최삼섭 회장 지목
국제신문·어린이재단 공동
국제신문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공동 진행하는 제8회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(주)와이씨텍 박수관(사진) 회장이 참여했다.
BS금융그룹 성세환 회장의 추천으로 산타가 된 박 회장은 "평소 지역 내 한부모가정이나 조손가정, 가정 위탁세대 아동들에게 관심이 많아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"며 "산타원정대가 이런 아동들과 가정에 또 다른 행복과 희망을 주는 좋은 사업인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참여했다"는 소감을 전했다.
박 회장은 부산경남 베트남 명예총영사로 활동하고 있으며, 지역 사회의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에도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.
박 회장은 '아이들이 건강하게 꾸밈없이 희망과 꿈을 가지고 무럭무럭 잘 자라 주길 바란다'는 소원 메시지를 전하며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줄 소원성취금 500만 원을 지원했다. 또한, 의미 있는 산타 릴레이에 참여할 다음 주자로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, (주)대원플러스건설 최삼섭 회장을 추천했다.
국제신문 정철욱 기자
<기사바로가기▶ http://www.kookje.co.kr/news2011/asp/newsbody.asp?code=2100&key=20141127.22027193724 >
* 이 게시물은 사용불가능한 태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내용이 정상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